홈페이지 >

면화 가격이 폭등하여 “ 천년 극한 ” 은 “ 중국 ” 을 언급하지 않았다

2010/12/9 10:14:00 66

면화 가격 가구

지난 7월 7일부터 "유럽이 천년 한동, 중국 등 아시아 지역이나 난면해"라는 소식에 국내 각 매체들이 등장했다. 한동안 탄전주 폭등, 면화 가격이 급등하고 …….


그러나, 아무리 떠들썩한 세상의 ‘ 천년 극한 ’ 이라는 말은 결국 ‘ 뜬구름 ’ 이라는 한 송이라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기자는 베트양 전화를 통해 언론 펜 아래에서 지목한 그 신비한 폴란드 과학자 — 폴란드 기상과 수무관리연구소의 기후학자 콜워스키를 뒤척였다.

인터뷰를 할 때

콜보스키

거듭 ‘해맑 ’은 ‘천년극한 ’의 오전이다! “언론 단념이다. 폴란드 Tok FM 방송국에서 하는 연설이다 ”고 말했다.


전문가의 신분은 어설프다


국내 각종 보도를 보면 기자가 찾을 수 있는 ‘천년극한 ’ 뉴스는 올해 10월 7일 ‘양자만보 ’를 가장 먼저 보고 있다.

'북반구 올 겨울은'천년극한 '중국 공난난난난난면제'라는 글은 "폴란드 기상전문가들은 유럽이'천년일우'의 신저온, 중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도 불가피하다고 경고했다"고 지적했다.


폴란드의 기상 전문가는 언제입니까? 어느 자리에서 말했습니까? 이 글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자 기자들은 또 국내 각의 인터넷 매체, 종이 매체의 대량 관련 보도를 찾아냈고, 또한 모두 “ 어설프다 ” 고 덧붙였다.

많은 매체들은 사실'양자만보 '10월 7일 소식을 전재하고 있으며, 예언자의 신분에 대해 일부 보도가 있는데,'폴란드 과학자'라는 불리는'폴란드 학자'라고 불리는'폴란드 전문가'라고 불린다.


기상 문제에 대해 권위 있는 견해를 발표하는 것은 기상 전문가나 지리학자라는 것이 바로 이른바 과학자, 학자, 전문가 ’ 라는 말은 신의가 얼마나 높습니까?


그러나 국내에서 보고한 이튿날, 즉 10월 8일, 상해 융자 융자 융자 시장이 천량, 양시 융자 매입액이 6억 원을 돌파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당일 거래 88개 주식

탄전

주식이 자금의 주목을 받다.


"천년 극한"은 "중국"을 언급하지 않았다.


연쇄 의문을 띠고 기자는 외신 관련 보도를 계속 찾는다.

9월 10일부터'천년극한'에 관한 소식은 폴란드 경내 각 언론이 발효되면서 9월 16일'러시아 리그민 뉴스망'에 등장했다.'폴란드 기상학자가 1000년 이래 가장 추운 겨울이 올 것이라고 보도했다.

따뜻한 멕시코 만류가 약해지고 있어 유럽을 위해 북극의 추위를 막는 장벽을 막는데 ………


한 연방급의 통신사로 "Regnum"은 러시아어 매체에서 가장 말권이 있다.

거의 같은 날 동유럽 각국에서 우크라이나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VI '사이트와'오늘 아르메니아' 신문 등 ….

중국의 국제 온라인까지 이 기사를 실어 볼 수 있다.


10월 4일 24시간 방송되는 오늘의 러시아 방송사들은'파도'를 일보 해 세계적으로 전해졌다. 러시아 중부 지역은 그동안 평균기온이 2, 3도보다 낮다는 현상을 보여줬다.


하지만 해외 매체들이'천년 극한'에 관한 보도에 대해 범위가 모두 가리키는 것이다.

유럽

‘ 중국 ’ 이라는 글자는 나오지 않았다.


국내 보도에는'소스'가 많다.


그렇다면 국내 최초로'천년극한'의'양자만보'가 터져 나오는데 왜'중국 등 아시아 지역도 불가피하다'고 말하는가? 그 소식은 어디에서 나온 것일까?


어제 기자는 《북반구 금동에 천년 극한 》의 중국 공난난난을 면한 작가인 양자만보 기자 송세봉을 인터뷰했다.

그의 보도에 따르면 대부분 러시아 리그민 뉴스망과 영국'일일우편'의 내용에서 비롯됐다.


‘중국 ’도 왜 ‘천년 극한 ’에 올랐을까. 송세봉은 “러시아 리그민 뉴스망 등 보도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고, 유럽이라고 말한 것은 사실이다.

나는 홍콩 기상대 등의 예측에 따라 또 보충을 했다.


폴란드 전문가가 억울함을 외치다


이 분은 국내외 신문지에서 여태껏 얼굴을 드러내지 않은'폴란드 과학자'('전문가','학자')가 과연 누구를 지목했는가?


국내 언론의'천년 극한'을 감안하면 러시아'레그민 뉴스'에서 나온다.

어제 신속보 기자는 모스크바에 위치한'Regnum'과 연락을 했지만 이 기사를 작성한 기자는 잠시 연락이 되지 않았고, 관련 관계자들이 잇따라 이메일을 보내는 것으로 확인했지만, 원고가 남긴 전자 메일 속에는 여전히 텅 비었다.


이에 따라 기자는 또 폴란드 기상과 수무관리연구소에 연결되어 몇 차례 우여곡절 을 겪으며 신비로운 폴란드 과학자들 이 마침내 ‘ 현신 ’ 을 하였고, 그는 이 연구소의 기후학자인 콜워스키다.

{page ubreak}


자신이 최근 국제 뉴스가 된 ‘ 홍인 ’ 이라는 말을 듣고 코볼워스키는 자신이 ‘ 사정을 알지 못한다 ’ 고 주장하며 “ 천년 극한 ” 에 대해 안개가 끼었다.

기자들은 대략 국내외 보도를 설명한 뒤 코볼워스키는 억울함을 외치며 그 속의 진실을 밝혔다.

9월 초 콜보스키는 폴란드 Tok FM 방송국을 방문한 적이 있다.

당시 "멕시코 양류가 멈추면 세계가 어떤 상황이 나타날까?"라는 질문에 코볼워스키는 모드를 바탕으로 자신의 견해를 발표했다.

“나는 기후학자이고 기상예보관도 아닌데 기상 문제를 어떻게 예측할 수 있을까?” 그는 신속보 기자에게 “유럽이 천년 한 겨울을 겪게 될 것이라는 말은 하지 않았다. 언론이 단장된 의미로 그런 말이 있었다 ”고 말했다.

그는 관련 매체에 대한 불만이 커서 새로운 속보로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를 바란다.


TOKFM 방송사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 사이트는 9월 10일 콜보스키를 방문한 뉴스를 게재했다. 하지만 내문은 "천년극한"이라고 말하지만 기사의 제목에는 "천년 한동"이라는 글이 등장해 폴란드 여러 홈페이지 사진이 전수돼 전수돼'장난스럽다 "고 전했다.


학자적 관점


모범 (유명 신문 ·남대 신문과 전파대학 원장)


집단 전송'오전 '언론'경박'


“현재 정보대폭발 상황에서 전통매체는 경쟁 압력에 몰두하고 새 매체와 속도를 다룰 수 있지만 자신의 권위와 객관을 장담해야 한다. “이런 것들을 잃어버리고, 전통매체는 자기를 어떤 자리에 두는 것입니까?”


모범은 “ 천년극한 ” 의 일과 함께 주식시장에 이르면 작은 옷과 물건을 사들이고, 천가구의 이익에 연루되어 있다.

그래서 보도는 신중하고 객관적으로 해야 한다.

국내 매체는 외신 보도에 따르면 외신들이 본래 잘못된 오포로 전재돼 실수를 피할 수 없다. 하지만 전재외신고를 할 때 자신의'합리적인 상상'을 통해 메시지를 첨가하는 것이 틀린 것은 아니다.


범이금은 이런 언론 정보가 부정확하고 대중 공황을 일으키는 원인이 나타났고, 새 언론과 경쟁을 앞다투어 앞서고, 언론 종업원들과의 심태가 날로 부실해지고, 독점쟁의 호승심을 쟁취하고, 핵 정보 등 기사들의 기본 수칙을 이기고 있다.


전강 (유명 신문학자, 북경외국어대학교 신문학과 교수)


“ 천년 극한 ” 이라는 오설은 반드시 “ 나쁜 일 ” 이 아니다


전강은 언론의 권위와 공신력에 대한 오보가 확실히 손상되었지만 지나치지 않는다면 된다.

그가 말한 ‘ 도 ’ 는 ‘ 사회에 대한 손상을 입히고 대중의 이익에 손해를 끼칠 지 여부다.


“지금 보니 ‘천년극한 ’은 이런 결과를 일으키지 않았고, 언론의 ‘자아 고침 ’을 통해 계속 따져 사실로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중국 의류 협회 남성복 산업 분석 및 시장 보고서 발표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2/9 10:11:00
56

패션계의 새로운 캐릭터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2/9 9:58:00
62

2010'가격 인상 '대입 & Nbsp; 중국 의류 산업이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을지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2/8 10:14:00
79

커뮤니티 상업은 아무도 & Nbsp; 성숙할 때 몇 칸을 겪어야 합니까?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2/8 9:05:00
64

방직 조직 3사분기 업적'쌍고 '회사 추적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2/7 10:06:00
79
다음 문장을 읽다

나이지리아 NUTUTWN 은 방직품의 수입 제한을 취소했다고 비난했다.

나이지리아 방직, 의류, 재봉사 노동자 국가노조 (NUTGTWN) 은 연방정부가 방직품과 기타 외국 항목의 수입제한을 강력히 규제하겠다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