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을 찍는 것은 쉬워도 신발을 퇴출하기 어렵다

2012/9/13 10:01:00 18

호남운동화인터넷 쇼핑

인터넷에서 쇼핑을 하면 마음에 들지 않는 상품을 만날 수 있다.하지만호남과학기술대학 호상학원 유연 학우의 최근 신발 반품 경력은 “불쾌하다 ”고 말했다.신발 퇴각 과정에서 그녀는 상점의 태만과 거절을 당했을 뿐만 아니라 밤중에 가게의 욕설에 위협 전화를 받았다.9월 3일 가게에서 거절당하고 되돌아온 신발을 받았는데 폐철사로 들다니...


  인터넷 쇼핑 슈즈는 색깔이 맞지 않더라고요.


유연은 8월 22일 타오바오 온라인 상점에서 가을에 입은 형황색에 마음에 들었다.운동화220원 값으로 바로 찍었다.


3일 후 25일 오전 유연은 신발을 받았다.그러나 흥분된 그녀는 착용 준비를 할 때 실물과 신발의 인터넷 사진의 색깔이 차이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이 신발은 그녀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타오바넷은 7일 안에 반품할 이유가 없다는 규정이 있다.유연은 가게에 반품 요구를 제기했다. "사장님, 운동화는 색차가 있어서 반품하려고 합니다."


상대방은 "반품은 가능한데, 직접 우편요금 30원을 지불하려면 잘 생각해라!"


  반품 상인 은 지체 하여 주소 를 주지 않는다


“응, 내가 알아, 네가 우편으로 보낸 주소를 알려줘!”


그러나 유연은 상인에게 주소를 요구할 때 상대방이 대답을 하지 않았고, 그녀는 몇 번이나 재촉했다.이튿날까지 유연은 상가 회답 주소를 받았다.


“그들이 매우 불쾌한 것 같다.”유연은 당시 마음에 두지 않았고 상대방이 제공한 주소에 따라 전봉택배를 통해 신발을 보냈다 (유연은 당시 고향집 형양쟁기)를 보냈다.


유연은 당시 택배사에서 신발 포장이 밀폐된 것을 직접 보고 떠났다고 말했다.또 사흘 (29일), 유연은 택배를 이미 보냈어야 했는데, 인터넷에 가서 소포 추적 서류를 조회하고, 역시 택배에 서명되었다.


  상점 이 한밤중 에 전화 를 모욕 하다


"반납된 신발은 이미 받았으니 상대방이 환불해야 한다."유연은 바로 가게 환불 촉구, 결국 여러 차례 무과를 독촉했다.


8월 31일 새벽 1시 30분 쯤 숙면 중인 유연은 갑자기 전화벨소리에 놀라 깨어났고 전화는 한 남자가 전화를 걸었고, 상대방은 입을 떼자마자 모욕적인 언어였다."신경병이세요! 어떤 쓰레기를 부쳤나요? 이미 거절했습니다.""전화 잘못 했나?" 흐리멍덩하게 자는 유연은 상대방이 잘못한 줄 알았다."유연아 맞지..."몇몇 정보를 통해 유연은 결국 타오바오 퇴화를 떠올렸다.


"신발이 아니라 사기꾼이야, 진짜신발을 나한테 부쳐줘!"


“아니, 내가 분명히 신발을 부쳤는데, 또 사인을 했구나.”


"내가 오늘 (30일) 받아서 받았구나. 빨리 받아봐. 아니면 뒷신발에 가서 못 받아서 돈도 못 받았어."


유연이가 전화를 끊어서 기가 막혀요.


반품은 서명을 거부당하여 반환하는 것은 쓰레기 더미이다


유연은 날이 밝자 인터넷에 인터넷 조회서를 발견하고 선천적으로 조회한 물건이 현재 또 ‘ 미수료 ’ 로 바뀌었다.


"신발인데 어떻게 쓰레기가 되냐?" 나중에 유연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9월 2일 오후 유연은 보관 서류와 증명서 사진을 찍어 올리고 타오바오바에게 신고했다.


유연은 지난 3일 오전 10시 반쯤 택배회사 전화를 받고 소포가 있다고 하더니, 그녀는 양성 친구 앞에서 찾아가 (상담 학교로 돌아갔다.


유연의 친구가 소포를 꺼내 보니 눈이 멍해졌다. 신발 상자에 폐철사 등 엉망진창인 쓰레기였다.


  영수증 을 고소 하여 소비금 을 반환 하다


유연은 이날 낮 12시에 타오바오가 이미 소비금을 숫자대로 돌려주는 것을 발견했다.그녀가 다시 온라인 가게와 이론을 따졌을 때 여전히 상대방의 강경한 대답을 받았다. “ 나는 요즘 너무 바빠서 너와 이야기할 시간이 없어서 돈을 돌려준 것이다. ”


유연은 결국 위권을 통해 소비금을 추회하였지만, 퇴진하는 슬리퍼는 어떻게 쓰레기로 변할지 몰랐다.택배회사'요술'인가? 인터넷 가게의 원인? 모든 것을 알 수 없다.유연에게 이번'퇴화문'은 곧 발생할 것이다.인터넷 쇼핑그녀에게 가장 심각한 수업을 한 적이 있다.

  • 관련 읽기

신발 제조업체나 새로운 파산 난관에 직면하다

구두업 동태
|
2012/9/13 9:56:00
17

본토 운동 신발 브랜드 어떻게 업종 의 어려움 을 돌파 할 수 있을까

구두업 동태
|
2012/9/13 9:34:00
26

복건구두류 수출 동맹 시장이 과반 증가했다

구두업 동태
|
2012/9/13 9:31:00
16

여자 신발 업계는 어떻게 충실한 가맹상을 배양할 것인가

구두업 동태
|
2012/9/13 9:26:00
15

신발 옷 기업 외연식 확장 개발

구두업 동태
|
2012/9/13 9:15: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스포츠 용품 업계의 두 대 치명적인 단판: 급속히 확장과 제품 동질화

스포츠 용품 업계는 2대 치명적인 단판 을 직면하고, 급속도 확장과 제품 동질화, 중국 스포츠 브랜드가 국문을 나서려 해도 여전히 어려운 마라톤을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