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3년 중국 제조 의류 산업 집단 변형

2013/5/6 20:31:00 39

중국 제조 의류 산업중국 제조의류 산업

‘p ’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기업이 상대할 수 없는 문제이다.

브랜드를 활성화하고 국제브랜드와 어깨를 겨루는 영향력은 중국 대외무역인들의 오랜 꿈이다.

바로 < p >


사전의 광교회에서 모든 사람들이 브랜드를 이야기하고 브랜드가 가져온 고부가가치를 이야기하고 있는 것 같다.

많은 게시판, 대리 기립업체들이 미래의 국제 경쟁에서 더욱 높은 보답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CK, H &M, LV 와 사과처럼.

‘ 이팔법칙 ’ 은 광교회에서 똑같이 적용되고, 구매자 중에도 20% 가량 높은 고객이 있는데, 그들에게는 브랜드의 역할이 더욱 중시된다.

문제는 우리 자신에게 이런 브랜드가 있느냐는 것이다.

이 브랜드의 명칭처럼 자신의 제품은 브랜드를 브랜드로 만들어서 미래에 활기를 불어넣길 바란다.

바로 < p >


'마위민'의 천복 삼열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com' '의상'의 유한책임 회사 C &A &H &M 등 국제적인 패션 브랜드가 여러 해 ODM 을 만들었고, 마위민의 꿈은 중국인들의 빠른 패션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다.

‘빠른 패션 ’의 관건은 ‘빨리 ’에 있다. 현재 국제 패션 트렌드가 변화하고, 의상 분야에서 특히 뚜렷하게 표현된다.

자신의 브랜드를 명료하게 만들고 싶다면 반드시 ‘글자에 힘써야 한다. 우리는 설계에서 생산까지 판매하는 팀을 모두 요구한다 ’고 말했다.

마위민은 천복 삼열의 브랜드가 시작을 하고 있지만 하루하루 공로가 아니다.

바로 < p >


‘안후성 의류 수출입 주식회사 유효회사 사장이 브랜드를 활성화하는 장기적인 깊은 체득에 대해 ’자정 적양은 “이 브랜드는 20년 동안 인지도가 있지만 국제무대에 놓여도 인지도가 여전히 알려져 있다 ”고 말했다.

유흔은 회사 계열에는 등록 브랜드가 20여 개나 있는데 제대로 해낸 것은 거의 없다고 소개했다.

투자가 크거나 효험이 느린 것은 브랜드 건설이 가장 큰 어려움이다.

그러나 유흔은 중국 제조업 집단 전환의 대형세 아래 브랜드 건설이 정당한 시기라고 판단했다.

"ODM 은 OEM 보다 한 단계 더 진입하고 디자인에서 주동적으로 기업이 단맛을 보고 더 많은 의가권을 얻었다.

미래의 브랜드가 점차 모양을 이루면 반드시 기업에게 더 많은 가치를 가져다 줄 것이다.

성도카미도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exm.com `신발 `가 ` `의 유한회사 부사장이 말했다.

바로 < p >


'산동 노태'는'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방직' '직물 `의 유한회사 국제업무 2부 담당자 한소영 국제상보 기자는 "루태가 몇 년 동안 셔츠 원단과 제작에 큰 명예를 얻었다. 특히 국제시장에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런 명성은 기업이 다음 단계에 자체 브랜드의 기초를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루태의 브랜드의 경로가 아니라 중국이 공동으로 만든 원몽 우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2014년 국제 방직품 유행 트렌드 4대 주제 발표

매일 첫머리
|
2013/5/6 20:08:00
48

외자 백화점 하이 브랜드 구찌 등 사치 브랜드가 화창에 완화 되다

매일 첫머리
|
2013/5/4 18:34:00
35

속옷 브랜드는 새 매체 시대 아래 APP 응용 수요를 적용한다

매일 첫머리
|
2013/5/4 15:06:00
158

사치품 산업은 유수 생산선과 상업화 운용의 최전선으로 밀렸다

매일 첫머리
|
2013/5/3 19:14:00
17

대외 무역 의류 장사 는 절전 기업들 이 출항 하여 돌파 를 구하기 어렵다

매일 첫머리
|
2013/5/2 18:01: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업종 개설 남자 신발 업종 집중도 수도꼭지 브랜드 우선적 호기

선진업이 전략적 업그레이드와 운영 변혁을 추진하고 새로운 경제 소비환경에 대비해 경쟁 경쟁을 다져야 한다.(1) 브랜드 구두업은 단순히 외연 확장된 발전 형태에 의존하여 미래의 시장환경에 적응하지 못하고, 업계는 잇달아 ‘소매상 ’으로 변형해 단말기 단말기를 장악하여 새로운 발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