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직 업종은 창조적 혁신 축소 거리를 개발해야 한다
‘p ’이 업계가 앞서갈 때 종종 숨은 진통을 동반하고 있다.
가방 업계는 여러 해 동안 빠르게 발전한 발걸음이 점차 완화되기 시작했고, 신속한 발전으로 가져온 업계 문제가 점차 현현현되고 있는 — 기업의 양극화가 심각해지고 (# a htttp: http: www.sjfzm.com /news /index c.as c.aaast >가 바로 그 성장 가격을 지불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양극화 `성장의 대가 `
'p '최신 발표한 가방업계 경제 운행 분석은 올해 1분기 국가통계국이 통계한 1799개 이상의 기업이 주영 업무수입을 557억원으로 전년 대비 10.7% 증가했다.
협회가 통계한 13개 산업이 1분기 동안 공업 총생산액을 완수하여 전년대비 14.8% 증가했다.
중점 추적 통계 170개 기업의 1분기 완성 공업총생산액 173억원으로 전년 대비 4.8% 증가했다.
규모 이상 가구방기업이 1분기 실제 완성 투자를 77억 원으로 전년대비 17.4% 증가했다.
중국 가방 산업은 전체적으로 건강한 발전을 유지하고 있다는 뜻이다.
바로 < p >
'급성장'의 화려한 외투에 숨은 것은 사람을 깊이 생각하는 업계의 통증'업체 2급 분화 추세가 심해지고 있다.
바로 < p >
'p'은 지난해'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c.aastp'의 가방업체 (Ahtttp:
2012년 1 ~11월, 협회가 집계한 200개 기업 중 이윤율이 10%를 넘는 39개 기업의 이윤이 전체 기업 이윤 총액의 47%, 이윤 22.2%, 이윤율이 6.2%의 균률과 10%의 기업이 34개, 이윤이 전년 대비 4.2% 증가했다.
바로 < p >
‘p ’의 이윤율이 0과 균등치 이하 117개 기업의 이윤 총액은 전년 대비 9.3% 감소했으며 상반기 이익률보다 균등치보다 낮은 107개 기업의 이윤 하락 폭이 3퍼센트 상승했다. 평균 이윤율은 2.4%였다.
적자 15개 기업의 평균 이윤율은 -1.1%, 이윤은 전년 대비 627% 감소했다.
바로 < p >
'p'은 그런데 올해 1분기 데이터를 보면 더욱 심각해졌다.
조사에 따르면 협회 추적 통계 170개 기업 중 순이익률이 10%를 넘는 12개 기업의 이윤은 전년 대비 6.2% 증가했으며 전체 기업 이윤 총액의 40.8%, 이윤율은 2011년 13.4%에서 14%로 상승했으며, 2012년 1분기 이윤율이 10%를 넘는 기업의 이윤 46.7%를 기록했으나, 영업이익은 22개에 달했다.
한편, 적자 26개 기업의 평균 이윤율은 -2.9%, 이윤은 전년 동기보다 366.9%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은 이상 데이터가 어렵지 않아 기업의 2급 분화 추세가 뚜렷해지는 배후에서 드러난 것은 사실 양질기업과 대중기업이 실질적인 거리를 끌어올렸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새로운 개발을 위한 분화거리 줄이기 ` `
바로 기업 발전의 방향 문제나 두 단계 분화가 나날이 뚜렷해지는 원인.
브랜드는 고급 코스를 걷는 것인지 낮은 가격표를 하든, 아니면 화대원가가 특색을 내든 저가 제품의 생산에 힘입어 줄곧 기업의 중요한 문제였다.
바로 < p >
‘p ’은 일부 기업이 경제환경이 좋지 않다는 것을 의식하고 신제품 개발을 즉시 촉진하여 생산규모를 축소시켜 평가 제품의 생산만 유지하고, 다른 일부 기업들은 ‘이판사판으로 ’를 선택하여 개발에 투입할 의사가 있다.
이로써 양극화는 갈라지기 시작했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이윤율이 비교적 높은 선두기업을 종합하여 모두 개발하여 혁신적인 ‘ 일기지장 ’ 이 있다.
푸안나 가방 회장은 임국방과의 인터뷰에서 자방직업에 대해 과학 기술이 하드웨어 창의로 어렵지 않은 것은 소프트 실력이 자율적인 디자인이다.
자주적인 디자인이 없으면 일류의 하드웨어 설비도 3류 상품을 생산할 수 있다.
따라서 자주적인 디자인을 고수하는 것이, 특히 중고단 브랜드의 생존의 관건이다.
바로 < p >
‘p ’은 부안나가 오늘의 성적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SAP 시스템, 지능 접달 시스템, 평망 프린트 기술 등 국제일류의 제조능력과 과학기술 수준을 갖춘 것은 20년 동안 꾸준히 ‘예술가방 ’의 자주설계 브랜드 도로에 있다.
바로 < p >
'임국방'은 최근 5년간 신제품 연발 비용이 1억 5일당 1개씩 출시돼 신제품 판매가 2년 간 10퍼센트 상승했다.
바로 < p >
은 올해부터 업계 관례를 깨고 3개월을 앞당겨 동행보다 더 빨리 출시할 예정이다.
그래야 제품은 전기상 채널이나 실체 경영 경로가 남들보다 비싸고 매진되고 잘 팔리고 기업의 안정적인 이익 수준과 높은 부가가치를 유지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보증할 수 있다.
바로 < p >
가 > 의 가방시장 < 가방시장 > 은 < 가방시장 > 을 예측하고 있는데 < 가방시장 >에 들어가면 성장 속도가 점점 늦어질 것이다.
이러한 변화에 직면하여, 고크평은 수성 가방적 준비에 충분한 준비, 원교간 협력 강화, 신형 특허 제품 개발, 테크닉 브랜드, 제품 시장 경쟁력 강화.
바로 < p >
은 이로써 개발의 혁신을 중시하며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는 것이 바로 양질기업들이 2급 사이를 배회하는 가방기업들의 표율을 살펴보고 대중기업들도 자신의 경쟁력을 높이고 분화 격차를 좁히는 길을 찾아야 할 것 같다.
이것도 그 명언을 입증하고 있다. "최고의 시대이자 최악의 시대다."
이들 대중기업들은 종향적으로 개척정신을 갖춘 양질기업과 거리를 넓혔지만 가로로 넓게 발전하는 공간을 갖게 되며 세분시장을 탐색할 기회를 가졌다.
바로 < p >
은 이 라력대회에서 벌어지는 것은 거리를 당겨 당기지 못하는 것이 기업의 집착으로 기어오르는 정신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
- DIY 생활 | 치마 입은 너는 절대 이 가을 치마를 놓치지 마라
- 절강 추출 브랜드 아동복 은 최근 3성 불합격 브랜드 에 해당한다
- 국제 방복 업계 최신 정보 택배 (7.23)
- 여름 유행 드레스 Show 집결 가장 아름다움 룩
- 전기 업체 는 중고품 백화점 진입 과정 이 빨라졌다
- 태원 시민 영구 물류 기업 정보화 건설 성과 교류회 (2)
- "중국 ·수 양 스타킹 방직공업원"의 목표 및 운영 모드
- 호남 은 신발 을 밀어 올리기 위해 경공업 업종 에 전문 정보 플랫폼 을 만들다
- 고단 원단 경쟁력이 강하고 별도로 길을 뛰어 신상품에 투입하다.
- 태원 시민 영구 물류 기업 정보화 건설 성과 교류회 (1)
- 장형걸: 패딩 업 미래 발전 방향 해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