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는 올해 양국 피혁 무역에 대해 적극적인 태도를 보였다
제12회 린다는 아시아 피혁전 뉴스 발표회가 9일 정오에 열렸다.브리핑에서 이탈리아 린다는 유효한 전시회 회사 총감은 샐바터 메르코니노가 양국 피혁산업의 깊은 연원을 설명하며 양국 간 근년의 피혁업 무역 상황을 소개하며 양국 가죽 업계의 올해 무역액에 대해 적극적인 예언을 했다.
예.이탈리아중국 양국 간의 피혁 업계의 역사적 연원이 깊다.메르코그리노 분석은, 린다가 유유 미랜드 가을철 가죽 전시회에 참석한 1126개, 중국 방문객 수량 전시회 방문객 수는 총 5위.뿐만 아니라 글로벌 경제 침체에도 불구하고 2013년 중국과 이탈리아 사이의 가죽 무역 총액은 32억 유로로 사상 최대의 성적으로 1995년 양자무역액보다 3배나 높았고, 2014년 7개월, 이탈리아와 중국 간 피혁무역은 전년 대비 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메르cogliano표시중의적으로 양국은 가죽 제품 사슬 중 각 종류의 제품의 무역 추세가 각각 다르다. 만약 완제품 가죽 무역에 국부가 떨어지는 특징, 부품 및 부품 무역이 모두 증가하고, 양국 수출이 모두 늘어난 가죽 완제품 종류는 각각 다르다. 중국은 수출화 위주로, 이탈리아는 가죽 장갑, 패션백 등을 중국 시장에서 치유하고 있다.최근 몇 달 동안 중국 시장이 이탈리아 피혁 제품에 대한 수요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이탈리아 피혁 업계는 올해 양국 간의 무역액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메르코콘리노 (Mercogliano)는 린다는 아시아 피혁전을 비롯한 일련의 진열과 리퍼전시회가 최전방 유행 트렌드에 따라 글로벌 피혁업계의 영향이 광범위하고, 그 뒤의 강대함은 이탈리아의 피혁산업에서 비롯된다."이탈리아의 가죽 제품은 수출에 대량으로 사용되고, 글로벌 수출하는 가죽 제품 중 3건은 이탈리아에서 1건이다."
그는 이태리 피혁산업의 키워드로 지속적으로 발전해 기술을 통해 혁신하고 이탈리아 피혁업의 에너지 소비 및 수소모비용은 각각 20% 와 21% 감소했다고 말했다.이탈리아 피혁업계 기업은 원자재 사용 혁신을 중시하고, 환경 기구 협력, 제품 가치, 품질, 과학 기술 혁신, 사회적 책임 등에 대해 세계 선두적인 지위에 있다.
메르코그리노 표시미래이탈리아는 한결같이 중국 시장에서의 보급을 강화해 양국 간의 피혁 무역을 추진할 예정이며, 그는 현장 게스트들의 관심이 쏠리고, 린다의 2015년 1월과 2월 주요 행사에 참여해 1월 15일부터 16일까지 미란다에서 열리는 조류 전망전 (ANTPRIMA)과 2월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린다고 밝힌 봄철 피혁전을 포함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