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련시는 4성에 가서 경제 무역 교류 활동을 전개하여 원만한 성공을 거두었다

2015/4/21 20:52:00 23

경제 상황

감오쯔구 강소윤 항류 그룹, 대련항 항방시 항항항국, 산다미항 3가지 전략협력협의, 대련 시장 초성봉은 남경과 유방에서 열린 체결식에 출석했다.노림, 푸만 신구 관무위원회 주임 강주, 대련항 회장 혜개선, 시청 사무총장 낙동승이 관련 행사에 참가했다.

양측의 협력 의향에 따르면 윤항항물류그룹은 감우물구에 투자하여 국제 식품거래, 채소 과일 전시, 전자상거래 및 보선창고의 윤항국제식품 도시를 건설할 것이다.대련유방그룹 참여 유방시 항구 개발 건설, 공동으로 양지 물류 산업 발전을 촉진, 유방 산달 미 항 컨테이너 집합 시스템 건설, 협력 개발 유방 시장, 융자 무역, 현품 거래 플랫폼 등 서비스 협력.

… 에남경그동안초성봉소녕 본부에 오니 소닝바트 전시센터는 상업상 + 소매 서비스상 + 운상 패턴을 상세히 파악하고 소닝운상그룹 회장 장근동 좌담과 관련해 소닝광장 도시 신드롬 콘텐츠에 투자하는 문제까지 깊게 교류하고 있다.소성봉은 대련 서비스업의 발전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특히 소매업이 업그레이드된 공헌에 대해 소매 업그레이드했다.그는 소녕의 발전 속도, 발전 이념 및 성과가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소녕의 발전 전략, 운영 패턴, 산업 포석과 대련의 기업의 학습 차감을 남겼다.소령은 대련의 구위, 산업, 인재, 정책의 우세를 충분히 이용하여 쌍방이 현대 상무 물류, 도시 신드롬 건설, 크로드전자 상무 등 분야를 전방위 협력하여 상호 공익을 이룬다.장근동은 소녕이 대련의 발전 환경을 매우 잘 보고 대련과 제품 개발과 도시 건설, 물류 배송 등 분야에서 실질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방시, 초성봉은 수광 농산물 물류원을 고찰, 수광지리그룹 회장 윤건홍 등 좌담과 쌍방의 협력 문제를 토론했다.

이로써 대련시 시찰단은 4성으로 가서 경제 무역 교류 활동에 원만한 마침표를 펼치며 6일간 시찰단은 종목 종목 을 중심으로 경제무역대접 활동에 밀집하여 각지의 경험을 적극 학습하고 새로운 협력 파트너를 결성하고, 중점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협력 분야를 심화시켜 발전의 자신감을 증강시켰다.신규 발전의 이념적 이념적 이념적 이념적 접근 수준 향상, 고찰단 구성원들이 고스란히 추적, 공고히, 공고히 이번 활동에 대한 풍성한 성과를 더욱 혁신하고, 새로운 발전의 이념적 모드, 조치를 더욱 향상시키고, 정부 서비스의 정세화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고, 더욱 노력, 돌파점, 돌파구, 새로운 건설의 고조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 관련 읽기

대련시 정부는 제2의 영군 인재 양성 공사 인선을 발표했다

대련
|
2015/4/21 20:48:00
28

대련시의 각종 거래소가 작년 거래액은 1조4조4000억 위안이다

대련
|
2015/4/21 20:44:00
13

대련시 신삼판 상표 업체 32개

대련
|
2015/4/21 20:43:00
20

대련 고신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가방 산업

대련
|
2015/4/21 20:41:00
25

대련 여름 다워스 포럼 에서 청년 자원 봉사자 를 모집 하다

대련
|
2015/4/21 20:38: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대련 시 재정국 은 청렴 사업 회의 정신 을 철저히 관철 하고 있다

이동 지불 구조를 최적화하여 일반성 이동 지급 규모와 비율을 높이고, 새로운 재정 전항 자금 투입 관리 방식을 연구해 원천에서'뛰기 프로젝트','자금 요구 '등 전세 공간을 구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