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교육 은 개혁 풍조 디자이너 를 일으켜 디자인 만 알 수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발기하고 빠른 속도로 사라지는 속도도 놀랍다.
산업 구조
바뀌었거나 디자이너들은 산업에 대한 이해가 잘못된 것일까. 그러나 구조적 복잡한 사고의제로 디자이너들과 패션 교육 작업의 일부 견해를 듣고 패션산업에 몰입한 청년 학생들의 반성을 고려하고 있다.
Burberrry 창의적인 Christopher Biley는 브랜드 CEO 를 겸해 높은 업적을 기록하며 패션 교육 고전본이 됐다.
프랑스 패션학원 시장연구자문 주임 파트리아 로마트는 패션계에서 오랜 논란을 제기해 왔다.
디자이너는 브랜드 상업관리 영역에 진출해야 하는가? 브루베리 패션 디자이너 CEO 와 동시에 CEO 를 겸임하고, 알렉서워드 원더와 직접 매체마케팅의 성공예를 파악하는 것으로 보면, 이 경계선은 더 이상 뚜렷하지 않다.
프랑스 패션학원 (IFM) 시장연구주임 Patricia Romatet, 상업과 창의는 이미 분계할 수 없다.
전통적으로 디자이너는 상업적 결정 외에 각별히 신경을 쓰지 않도록 한다.
그러나 로마트는 이런 분계가 오늘날 다소 황당무계하다고 생각했다. 브랜드는 디자이너라는 이름으로 도박을 하고 있다.
먼저 성장하고 있는 디자이너로서 먼저 설계를 시장적인 상품으로 바꾸는 방법을 생각해야 한다. 또한 자신의 방식을 보호하고 재정관리에 대한 이해는 디자이너가 필수적인 무기다.
법률과 상업에 대한 부족한 상황에서 디자이너 브랜드는 투자자에게 쉽게 투자된다. 배후 그룹의 조작 오류가 발생해 분주 등을 전매한다.
이것은 가까스로 세워졌다
브랜드
디자이너라면 가장 큰 상처가 될 것이다.
패션교육체계로 돌아가 완전한 토론 여부, 로마트는 이러한 점에 대해 패션교육학원은 물론 패션 산업에 대한 인재 조건에 대한 수요 변화를 의식하고 있지만 모든 학교가 상업 과정을 통합할 능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패션학원도 상업 방향이 돼서는 안 된다.
창의적으로 탄탄한 기술을 개발하려면 패션학원의 핵심이다.
파슨패션학원장 Burak Cakmak 은 개인적인 경험으로 디자인과 학생들이 영속적인 발전성을 중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패션 교육이 바뀌면서 일선 교육자도 자연스럽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
파슨디자인학원 (Parsons)이 새로 부임한 패션학원 원장 Burak Cakmak 원장과 함께 많은 신청자들 사이에서 눈에 띄었다.
파슨이 봤을 때 카톡이 패션산업에 상업, 행정 정책 사무에 참여한 지 여러 해 된 경험이 아니다.
2000년 Gap 가입부터 2008년까지 Kering 그룹으로 이동해 Gucci, Steella McCartney 등 정품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Cakmak 은 이후 영속성 (sustainability)을 파슨교육 방침에 둔다.
Cakmakmak은 자신이 Gap 과 Kering 그룹의 경우 빠른 패션이든 고급품 이든 지속적인 양성을 직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방향이 다를 수도 있지만, 무시해서는 안 된다.
Cakmak 이 디자인의 가장 큰 목표는 소비자가 좋아할 수 있도록 하고, 그 중 요소에 대한 우선순위를 확인하는 것이다.
Cakmak 은 공장을 부지런히 뛰어다니며 의상을 생산하는 과정을 이해하고 디자인에서 파생될 수 있는 문제를 찾아낸다.
이런 언론도 앞서 디자이너가 상업과 창의에 대한 비례에 대해 언급했다.
이것은 이미 어떤 방면에 편중된 문제가 아니라 피할 수 없는 고민이다.
카톡은 영속성, 가장 큰 목표는 소비자의 취향과 목표에 영합하고 이를 설득하고, 그들이 완전히 영합하지 않았더라도 그 중 요소에 대한 우선순위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외에도 CSM 과 RCA 두 개 대학의 신임 키타자 역시 이 파산업의 물결에 직면하는 생각을 던졌다.
CSM 서거 과정 담당자 루이즈 윌슨, Fabio Piras 인수 CSM 패션코스 기획.
CSM 은 대학이나 석사 과정이든 모두 1위로 뽑혔다.
이러한 추앙에 직면하면, Piras 는 CSM 의 졸업생들은 반드시 먼저 이해해야 한다. 톱 패션 브랜드나 대중 유행과 스포츠 브랜드에서 일하거나 나쁜 우열의 구분이 없다는 것이 원천적인 개성이다.
{page ubreak}
Piras 는 CSM 의 교우 중 하나로 온라인 온라인 온라인 온라인 쇼핑 플랫폼 브리니에서 5년 창의총감으로, 1995년 CSM 임교에 들어갔고, 루이즈 윌슨과 함께 여장 과정 가이드를 맡았다.
Piras 는 자주 걸출한 학우를 초청하여 강연을 하고, 교류 아이디어, 그리고 대상은 패션 디자인 분야에만 한정되지 않는다.
상업 전략
걸출한 인사도 그들의 대화의 대상 중 하나다.
20여 년 동안의 경험은 학생들이 뛰어들어 패션 무대에서 퇴출했다.
피라스는 패션 교육에 대한 우려를 항상 같은 방향으로 전진한다.
톱디자이너가 된 것처럼 다음 패션주에 등장한 새 이름.
하지만 모든 사람이 다음 John Galliano 가 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Christopher Kane.
눈높이가 낮은 것은 피라스가 현재 학생의 상황에 대한 형용인데, 패션 산업의 성공은 창의만이 아니라 산업 동향에 관해 있다.
학생들은 자신이 업계의 위치에 있어서 어떻게 기여할 것인지를 알아야 한다.
한편, RCA 과정을 담당하는 조와이e Broach 는 자신의 교사 역할과 학생 사이의 호응을 거꾸로 돌리는 것이다.
브라치는 많은 디자인학원을 거쳐 지난해 RCA 패션전문 주임과 함께 전위 브랜드 Boudicca 의 창업자 중 하나다.
창의와 교육 사이를 돌아다니며 브라치는 패션창의에 대한 학생들의 갈망을 잘 알고 있다. 패션은 일종의 꿈이라는 혁명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따라서 패션 교육의 물결에 직면한 토론은 학생들이 자신의 내재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지식은 학생을 지도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방향에서 자신의 내재를 실천해야 한다고 말했다.
Broach 도 이들은 매년 Across RCA 를 출시해 1주일 동안 참여하는 누구나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지만, 이들 학생들은 서로 다른 전공에서 독감과 동시에 하나의 가상적인 아이디어를 구축하고 있다.
Vivienne Westwood 는 젊은 디자이너 흉내를 피하지 말고 패러디에서 성장하는 것도 학습이다.
교육자, 디자이너나 패션 매체든 누구나 다음 패션 천재의 탄생을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시대가 바뀌고 과거에는 성공과 천재의 기준에 대해 지금에도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또한 패션산업은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패션산업의 변동은 학생들의 발걸음을 조절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일선에 이르는 근로자들도 마찬가지로 긴장하고, 이러한 건의 속에 서로를 격려하길 바란다.
- 관련 읽기
- 지방상인 | WHO.A.U 는 화에 목숨을 걸고 개점하고 패션을 빨리 배워요.
- 회사 뉴스 | John Richmond 가 Fashioneast 에 수매되어 대주주를 속이고 있는 건가요?
- 스타 디자인 | 'Oh My Venus' 핫한 신민아 옷 너무 좋다.
- 패션 브랜드 | 양멱 손려의 인기는 도대체 누가 제일 예쁜엄마일까?
- 거리 촬영 유행 | 짧은 외투를 어떻게 매치하여 유럽과 아메리칸 거리를 매치하여 당신을 지원합니다
- 회원 전구 | 큰 카드를 베껴서 자ara가 어떻게 풍조에서 일어날 수 있을까?
- 장식품 창고 | BVLGARI Diva 시리즈 보석 퍼포먼스 럭셔리
- 유행화 | 고비주얼 슈즈가 아름다운 스타일링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신발 속달 | 겨울에 신은 신발 검은색 복사뼈 부츠는 사람을 깊이 미련시킨다
- 패션 아이템 | 스웨터 세트 베이직한 포근하고 달콤하게 입으세요.
- 모자라는 사람은 기계 의상 회사들이'미국 제조 '진짜 현실을 다시 얘기하나요?
- 광저우 국경 전상인 은 전국 앞의 수출입 이 32.2억 위안 에 이른다
- 터키는 방직류 제품을 겨냥하여 또 새로운 법규가 나왔다
- Sols 회사는 3D 인쇄 기술을 이용하여 정제화 창
- 루윈 따뜻한 가을 겨울 사진은 우아한 지성 복고풍을 연출한다!
- 태평조 의상 CEO 유로민: 패션의 재미
- 고단 남성복 정제 시장이 상하이 직업장전에서 시험수급 정제
- 가격전 촉매 신발 경쟁 백열화 기업 ‘ 감압 ’ 규범
- 2015 가을 컬러 분석
- 가을에 어울리는 반소매 웨딩드레스가 그 사랑을 느끼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