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Hardy Hardy 2017 봄 여름 시리즈 군사적 콘셉트 하소연

2017/2/22 17:31:00 88

Hardy Hardy 2017 봄 여름 시리즈군사 풍격

시원시원하고 영혼 굳은 군사풍은 언제나 매섭게 패션을 소탕해 가슴이 설레게 한다.

하드와이는 이번 시즌에 클래식 군사도안을 전자음악의 판타지 원소와 함께 융합해 강렬한 시각 충격력에서 모던 모던 모던 모던 모던한 모던한 모던한 모던한 모던한 군단의 매력을 과시했다.

  

디자이너

매혹적이고 매갑고 해골 그림에서 큰 글을 짓고 아찔한 독특한 존재감을 만들고 강건하고 강직하고 강건하고 멋지고 멋스럽고 스타일리시한 기질의 욕구를 자아낸다.

여러 세대의 의상 디자인을 감안하여 여러 차례 문화정신의 본질을 융합시켜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내며 의복에 재미를 더해 캐주얼성과 풍부함을 더해 교묘한 균형 길거리 패션과 패션의 두 가지 스타일을 선보여 상큼한 활력과 모던함을 겸비할 때 선택했다.

브랜드 의상의 독특한 디자인은 착용자 자체를 교묘하고 대담한 표현에 기쁨을 자아내고, 화려함과 럭셔리한 패셔니스타들의 불만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브랜드의 개념, 제품 시리즈의 다양성과 원창성을 계승하여 트렌드계에서 꾸준히 앞서가는 브랜드가 된다.

좋은 브랜드는 미래에 대해 무한한 계시력을 가지고 있으며, 좋은 브랜드는 세월 속에서 끊임없이 고전화를 완성하는 과정을 계속한다.

디자이너 가 독특한 디자인 요소 를 가입 해 여성 독립, 자유, 감성 을 추앙 하는 주장 을 브랜드 의 유행 원소 와 실용성 이 결합 된 디지털 시대 의 특질 이다.

내추럴함과 라인감으로 완벽한 결합.

하드와이 (하드와이)의 미채를 자랑하며 브랜드 원소와 교묘하게 연출, 내연외강, 여장을 어렴풋하게 하고 야들야들하고 섹시하다.

설계 중에 가지고 있을 것이다

군사 풍격

매와 해골 의 결합 을 눈 앞 에 밝 게 하 고 기하 선 이 그려 진 매, 강렬한 금속 세부 에 맞추 고 이전 과 다른 군사 풍 이다.

디자이너 도입

전자 음악 원소

브랜드 로고성 패턴을 연출해 환상적인 디지털 효과로 미래감을 증강시켜 이 시즌 의상에 교묘한 심정과 록 분위기를 부여한다.

정정하고 깔끔한 군사적 풍격, 클래식과 미래에 대한 쾌적함, 색다른 당신을 만들기!

HARDY HARDY 에 대해서...

Hardy Hardy Hardy 브랜드는 미국 트렌드 브랜드 Ed Hardy, Hardy Hardy Hardy Hardy 브랜드에서 Ed Hardy Hardy 브랜드를 전승하고 있으며, 더욱더 젊은 패션 브랜드다.

브랜드의 표지성 패턴은 멕시코 망령절을 영감으로 삼는 해골 이미지로 신비한 암흑 기질을 상징하는 기질 역시 기쁨과 찬란한 밝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하드와이는 문신, 록, 예술 등 수많은 원소들이 암흑, 화려한 고거리 패션을 선보였다.

하디 하디의 디자인은 록, 문신 원소의 전신미학을 뒤섞어 총포와 장미의 결합과 비교해 정정한 금속 숨결이 록 가득한 시의에 뒤섞여 있다.

하디의 디자인도 부드럽고 어두운 예술품으로 불린다. 시각적인 충격, 예술감 넘치는 프린트 패턴과 스며드는 복잡한 공예는 브랜드 디자인의 핵심이며, 신세대의 자유로운 반역정신을 선보였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메틸 캐미어 공용 노래 한 곡의 시간 캐주얼

캐주얼
|
2017/2/22 14:11:00
67

Lululemon 남자 요가복 시도

캐주얼
|
2017/2/21 12:05:00
113

삼마 최인원소 98%의 사람 옷장 중에 다 있어요.

캐주얼
|
2017/2/18 9:54:00
111

삼마 '볕 쬐기' 가장 직접적인 열기

캐주얼
|
2017/2/15 13:18:00
88

爱上牛仔另一面 森马不一样的情侣装

캐주얼
|
2017/2/13 17:05:00
88
다음 문장을 읽다

예향회는 2017 상하이 선물 전시회를 선보이며 손을 잡고 함께 행세를 함께 공유한다!

2017 상해 선물 전람회 주최자 와 예향회 25개 회원 합의 전략 합작, 예향회 전시대 면적 144 제곱미터, 트012 /T015, 환영 전시장...